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이러닝 원격교육원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공지사항(보기)

공지사항 게시글 보기 : 번호, 제목, 조회수, 작성일 등 정보제공
본인인증 문자가 발송되지 않을 때 해결방법 관리자 2018-05-24

안녕하세요.

프라임 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 중인데, 아무리 기다려도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가 간혹 발생되는 것 같습니다.

​(휴대폰 명의가 본인일 때의 해결 방법 안내입니다)

 

본인인증 문자는 02-708-1000으로 발송됩니다.

 

(1) 휴대폰의 스팸메시지함에 해당 번호가 추가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메시지함에 추가되어 있지 않고도 문자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2) 수강생님이 가지고 계신 휴대폰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관련 사항을 문의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본인확인 문자가 오지 않는다."라고 하시면 통신사에서 확인 후에 문제를 조치해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