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이러닝 원격교육원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공지사항(보기)

공지사항 게시글 보기 : 번호, 제목, 조회수, 작성일 등 정보제공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재설치 관리자 2018-05-10



안녕하세요.

프라임 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동영상 강의를 듣기 위해 클릭했는데,

흰 화면이 뜨면서 학습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신 것 같아

해결 방안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대부분의 동영상 프로그램의 문제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재설치를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

 

 

(1) 아래 주소에 접속하여 Uninstaller 버튼을 찾아 클릭해줍니다.


 https://helpx.adobe.com/flash-player/kb/uninstall-flash-player-windows.html

(주소창에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주세요)



 

 

(2) 실행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3) 아래의 화면이 뜨면, 해당 화면을 제외한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시켜줍니다.

인터넷 창이 켜져 있으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 다시 인터넷 창을 끄고 삭제를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4)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의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인터넷을 켭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라고 검색합니다.

바로 아래에 뜨는 다운로드 글씨를 클릭합니다.

 

 



(4) 지금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쪽에 실행버튼이 나타나고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가 되면,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하고

다시 인터넷을 재시작 해야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