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이러닝 원격교육원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자주하는질문

회원

Q 본인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A

먼저, 본인인증은 PC로만 가능합니다.

 

휴대폰은 본인명의로 되어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아이핀으로 인증해주셔야 합니다.

아이핀은 www.gpin.go.kr로 접속하여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공지사항 7번을 보시면 됩니다. 

Q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Q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까먹었습니다.
A

아이디(ID) 및 패스워드(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능하며 아이디 찾기의 경우, 생년월일 입력시에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 6자리+ 성별코드 1자리'를 입력해야함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가입을 하고 싶습니다.
A

기업 단체 수강의 경우에는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안내받은 ID/PW로 로그인 후 학습진행 가능합니다. 

새로 가입하셔도 수업을 들으실 수 없으니 부여받은 ID를 꼭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