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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보건 > 의료 및 보건과정

NCS기반 병원고객관리V1

19차시 / 인정시간 20시간

첨삭강사 이영신 교재 없음
교육비 123,200 학습정원 1,000
교육시간 19시간 / 1개월 환급비 대기업-0| 중소기업-0| 우선지원-110,880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과정소개

병원고객관리에 대한 향상교육과정

학습대상

병원에 근무하는 간호사 및 의료종사자

 

학습목표

1. 고객의 내원 전과 내원 후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3. 병원정보와 온라인 잠재 고객을 관리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3. 병원정보와 온라인 잠재 고객을 관리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교수소개

 

교강사   이영신

 

 ◆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간호학과 졸

 ◆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석사

 ◆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박사과정 수료

 ◆ [현]  (주)프라임코어컨설팅 대표이사

 ◆ [현] 한국병원경영학회 이사

 ◆ 보건복지부 중소병원 선진화 TF위원

 ◆ 대한전문병원협의회 정책연구소 연구위원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온라인 상담하기1
2차시 온라인 상담하기2
3차시 전화상담하기1
4차시 전화상담하기2
5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1
6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2
7차시 상담일지 작성하기
8차시 직원 CS 교육하기1
9차시 직원 CS 교육하기2
10차시 직원 CS 교육하기3
11차시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1
12차시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2
13차시 팀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1
14차시 팀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2
15차시 병원정보 관리하기
16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1
17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2
18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3
19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0% 2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